리얼후기

눈성형 하안검 수술 후기 ^^

달항아리 2018-04-29 20:24 58



환갑을 넘으니 부쩍 처지는 눈꺼풀과 눈 밑 지방으로 거울보기가 싫다고 하시는 어머니를 위해 눈 성형수술을 잘하는 병원을 찾았습니다. 연세가 있으시다 보니 안전하게 수술 받을 수 있는 병원을 찾았는데, 우리성형외과는 마취과 전문의 선생님이 상주하고 계시다고 해서 왠지 안심이 되더라구요.

상담예약을 하고 원장님과 상담을 하는데, 처지는 눈꺼풀을 당기는 데 눈썹하거상술, 그리고 눈 밑 지방을 재배치하고 처진 살을 당겨주는 하안검 수술을 추천해 주셨어요. 눈썹선이 분명할 때 눈썹하거상술을 받으면 흉터가 남지 않고 깔끔하게 수술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하안검 수술도 예전이라면 처진 살을 많이 잘라내어 눈 밑이 뒤집어져 보이는 부작용이 있었는데, 요즘은 눈꼬리 쪽으로 당겨주는 수술 방법이 개발되어 훨씬 자연스럽게 된다고 추천해 주셨습니다. 원장님의 수술 설명을 듣고 나니 망설일 필요가 없겠다 싶어 당일 바로 수술 날짜를 잡았지요.

수술 당일... 2시간여 만에 수술을 받고 나오셨는데, 눈썹 밑 꿰맨 곳은 당일인데도 거의 눈에 띄지 않았어요. 하안검 수술을 한 부분만 붕대로 눌러 주셨는데, 수술하고 2주가 지나니 붓기도 다 가라앉고, 꼬맨 부분만 빨간 선으로 보이더라구요.

아래 사진은 두 달이 지난 후 모습인데, 정말 깜쪽같지요? 어머니도 만족하시고, 다시 젊으셨을 때 모습을 되찾으신 것 같아 수술해드리기를 정말 잘한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