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후기

복부성형 복부성형 두달차 후기입니다

콜린 2018-10-11 17:18 192

복부성형 후기

 

안녕하세요. 위에 사진은 저의 복부성형 전/후 모습입니다.

어렸을 적 급격히 살이 찌기 시작해서 성인이 된 후 약 25키로 정도 감량을 하게 되었어요.

다이어트의 정석대로 운동과 식이를 병행하며 꾸준히 다이어트를 했는데

운동만으로는 어려운 게 있더라고요. 바로 처진 살이였어요.

원래 피부타입이 잘 늘어나고 얇은 편이라 운동할 때 웨이트를 더 신경써서 했는데도 불구하고 늘어진 살은 어쩔 수 없더라고요. 또 맹장수술했던 자국이 함몰되면서 위에 사진처럼 뱃살 모양이 일정하지 않고 함몰된 부분 때문에 결정적으로 수술을 하게 된 것 같아요.

 

사실 결혼 전이고 수술을 하면서 얻는 기쁨만큼 수술자국에 대한 흉터를 안고가야하는 부분에 있어 고민이 많았었는데, 강민혁 원장님께서 수술에 대한 디테일한 설명과 안전성에 있어 믿음을 주신 솔직한 말씀 덕분에 어려웠지만 수술을 결정하게 되었어요.

 

막상 수술하는 날이 다가오니 여러생각이 들고 수술에 대한 걱정이 극심해졌었어요. 수술을 마치고 난 뒤에는 조금 힘든부분(압박복대, 마취에서 깬 후유증, 한 자세 유지)도 있었지만 정말 하루하루가 다르게 회복되는 모습에 신기하기도 하였고 거울로 모습을 볼 때면 굉장히 뿌듯하더라고요.

 

결정을 하기까지 많은 고민이 있었기 때문에 사실 하고나서 좋은 것보다 후회되는 부분이 많으면 어쩌나하는 걱정까지 했었는데 이전에 고민하고 스트레스 받았던 것을 생각하면 조금 더 미리했으면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들더라고요.

 

다이어트 덕분에 삶에 운동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 되었고 수술 후 회복기간만 잘 유지하고 앞으로 운동을 꾸준히 해야하기 때문에 혹시나 운동을 못 하게 될까 걱정했는데 회복기간만 잘 유지하면 운동도 충분히 가능하다고 해주셨고 현재 약 2달이 지난 지금 가벼운 웨이트와 유산소 병행하며 잘 회복중인 것 같아요.

 

2주 정도 푹 쉬고 회사에 출근하였고 일상생활에 무리없게 잘 지냈던 것 같아요.

 

두서없는 후기지만 진심으로 만족하고 있어요. 용기낸 수술에 만족할 수 있게 도와주신 강민혁 원장님, 간호사샘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