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후기

여유증 여유증 수술후기입니다.

여유증수술 2018-10-15 21:48 62

여유증 수술후기입니다. (수술 후 2주)

 

1. 여유증

고등학교시절 남들보다 가슴이 나왔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하지만 항상 교복을 입고 있었고, 남자학교를 다녀서 고민이 되지는 않았습니다.

 

2.여유증 수술결심

성인이 된 후 옷을 입을때마다 가슴이 나와서 (특히 젖꼭지) 너무 싫었습니다. 군대 전역후 여유증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남자도 여성분들과 같이 가슴이 나올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하지만, 성형외과에 대한 부담과 정말 수술이 필요할까? 라는 의문점이 들어 수술은 안하였습니다. 그런데 여름마다 티를 입을 때 너무 스트레스가 쌓여서 수술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3.병원선택

병원은 여러곳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제 선택기준은 2가지입니다.

첫째, 선생님.

선생님을 본 기준은 이 수술만 담당하는 분이신가?”입니다. 우리성형외과에서는 다양한 선생님이 계시고 각자 한 분야의 수술을 담당하고 계십니다. 성형은 지식이 아니라 경험이라고 생각하기에 우리성형외과를 선택하였습니다.

둘째, 가격

위의 선생님 측면이 컸기에 이미 병원은 선택했었고, 가격은 부차적인 요소였습니다. 하지만 가격 또한 정말 합리적이었고 보험서류 또한 만들어 주셔서 선택했습니다.

 

4.수술

수술은 기억이 안나네요...... 마취과 선생님이 들어오시고 마취제를 넣고 10번 쉼호흡 하라고 하셨는데.... 3번까지만 기억이.......

2시간후 간호사 선생님이 저를 2번 깨우셨는데... 정말 깨기가 힘들더군요... 수술은 아침 10시에 했고 오후 1시에 병원에서 나왔습니다...

 

5.수술 후

첫날은 압박붕대를 주셨는데정말 숨쉬기 힘듭니다그 이후 붕대로만 생활하기에 편했습니다그리고 3일정도는 완벽한 생활은 하기 힘든 듯 합니다.

 

6.만족도

정말 만족합니다수술을 할지 3년정도 고민했던거 같은데.. 그냥 빨리 할 걸 그랬습니다수술도 간단하고 정말 좋네요... 제 후기가 수술결정과 병원선택에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