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후기

여유증 여유증 수술 1달 후기

ㅊㄷㅇ 2019-03-27 00:14 38

안녕하세요. 수술 후기 남겨요.

 

중학생 때까지는 과체중으로 있다가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정상체중으로 돌아갔는데, 군대에서 체지방 10%를 찍고 옷을 입어도 유독 가슴만 튀어나와 여유증이 의심되었습니다.

두고두고 있다가 점점 날씨가 풀려 가는데, 이번 여름에도 옷을 두 겹 입거나 테이프로 가슴을 고정시키고 싶지 않았습니다. 스트레스도 심하고 테이프로 붙이고 와이셔츠 입으면 그 부위가 티가 나거든요. 여유증 해결을 위한 방안도 여러 가지를 찾아보았고 유명한 남성의원 등에 문의를 해봤습니다. 근데 결국 수술이 답이었어요.

문제는 직장인이기에 수술비용도 비용이지만 회복기간도 문제였습니다.

수술을 위해 검색을 해봤지만 네이버에는 광고성 글이 너무 많아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유튜브를 검색했습니다. 검색하던 중에 우리성형외과에 계신 선생님들을 뵙게 되었습니다. 우선 동영상으로 보니까 신뢰도가 상당히 증가하긴 하더라구요. 정상적인 병원인지 상당히 조사를 많이 했습니다. 링크를 타고타고 가다보니 여유증 수술 후기가 엄청 많아서 저랑 비슷한 체격의 사람 비포애프터 찾아보고. 나름 철저하게 찾아봤고 이 곳으로 결정했습니다.

 

저는 마음을 정하고 갔기에 우선 첫 날에는 상담을 했고, 이것저것 상세하게 물었는데 모두 답변을 잘 해주셨어요. 이후 검사를 미리 해놓고 갔고, 금액과 설명 등을 듣고 나중에 전화로 수술날짜를 잡았습니다.

 

수술을 하고 당일 퇴원을 했고, 7일 간은 좀 힘들었지만 7일 이후에는 불편감이 나아지고

2주 부터는 일상생활하는데 지장이 없었어요. 일 때문에 힘을 좀 많이 써야하는데, 그 때 빼고는 일하는데 지장이 없었습니다. 

 

지금은 4주가 넘어갔는데, 팔을 끝까지 올릴 때 가슴이 당겨지는 느낌 빼고는 불편한게 없습니다. 정말 좋아요. 요즘 얇은 옷 입고다니고 스포츠웨어 입고 다니고!!!

 

하세요 그냥. 저처럼 운동해도 가슴 튀어나와있고 겨울을 제외하고 가슴이 튀어나와보여서 항상 어깨 움츠리고 다녔습니다. 한 달 정도만 고생할 것....그 동안 마음고생 몇 년동안 한 것 생각하면... 선택은 자유지만 그냥 하세요. 

어휴 전후 사진 보니까. 후련합니다.

다들 얇은 옷 입고다니는 그 날까지^^ 후~겁나후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