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후기

여유증 여유증 수술 후기

박희 2019-07-24 10:51 1413

여유증 수술 리얼 후기

여유증 수술 고민하시는 남성분들 고민 그만하시고 바로 수술하세요. 절대 후회하지 않습니다.
우리성형외과는 비용+실력+친절+결과 최고로 만족하실 겁니다.

올해 들어 유독 가슴이 많이 나오고 아파오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체중이 불어서 그런가 보다 했는데 아픈 증상이 점점 더 심해지고 가슴이 나오는게 심각해 보일 정도였고 남들에게 보여 지는 것도 창피하고 옷 입는 것도 고민이 많이 될 정도였습니다.

운동해서 살을 빼면 되는 줄 알았는데 인터넷으로 알아보니 가슴에 통증이 있는 건 여유증으로 유륜이 발달 되어서 그렇다는 걸 알았습니다.

그때부터 인터넷으로 여러 병원을 검색해보고 평이 좋은 곳들을 알아보기 시작하였습니다. 유명하고 잘한다는 남성전용병원에 가서 상담도 받아보고 초음파 검사까지 받아 봤습니다. 

그런데 비용적인 부분이 너무 과하다는 생각이 들었고, 상담하시는 분이 너무 영업만 하는 듯 상담을 하셔서 마음에 안 들었고 담당 의사 선생님의 무성의한 태도가 별로였습니다.

그러다 유튜브에 여유증 관련 영상을 찾아보다가 우리성형외과 원장님의 여유증 관련 영상을 보게 되었고, 유튜브에 얼굴을 공개하고 영상을 올릴 정도면 신뢰할 만하다 싶어서 우리성형외과 홈페이지에 들어가 이것저것 후기들이나 수술 후기 사진들을 보니 정말 믿을 만 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전화로 먼저 상담을 받았고, 전화받아주신 분이 친절하게 이것저것 설명도 해주시고 신뢰도가 높아져 바로 방문 일정 잡고 우리성형외과로 방문하였습니다.

방문하자마자 원장님과 바로 상담을 받았고, 조목조목 상세하게 설명해 주시고 수술은 어떻게 진행이 되는지 수술후 주의해야 할 점 등 친절하게 잘 설명해 주시고, 무엇보다 신뢰가 된 부분은 원장님이 하신 말씀 중에 “여유증 수술은 무엇보다 수술하는 의사의 실력이 가장 중요하다”라는 얘기에 무한 신뢰감이 생겼고 바로 수술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원장님 상담 후 담당 실장님과 비용적인 부분과 수술일정을 대화 하였는데, 비용적인 부분에서 깜짝 놀랐습니다. 전에 다른 곳에서 상담을 받아 봤기 때문에 그곳과 비슷하거나 비쌀 줄 알았는데, 전에 상담 받았던 곳에 비해 반도 안 되는 비용이었습니다.

수술 날짜를 잡고 수술을 하고 나서 그날 바로 퇴원하였고, 삼일 정도는 잠잘 때 뒤척이지를 못하기 때문에 불편함이 있고, 일주일 정도는 압박 붕대를 해야 해서 살짝 불편함은 있었지만 일상 생활하는데 지장은 없었습니다. 

지금은 수술한지 1달이 조금 넘었는데 만족도 최고입니다. 통증은 전혀 없고 눈으로 볼 때도 수술을 했는지 말하지 않고서는 잘 모를 정도입니다. 

여유증 수술로 고민 하시는 분들 더 이상 고민하지 마시고 바로 수술하세요. 
절대 후회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