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후기

안면윤곽/양악 양악수술+턱끝수술 한달후 후기 입니다.

말하는대로오 2019-07-04 14:02 1497

 저는 비대칭+주걱턱으로 양악+턱끝 수술했습니다.

양악수술한지 한달후정도 되었고, 
감사하는 마음 담아서 후기올립니다~

 








 

 

저는 30대초반의 여자이구요, 중학교때부터 보이기 시작한 턱 비대칭으로 근 15년간 고민을 안고 살아왔습니다.

처음 아래턱이 돌아간다고 느꼈을때는 악관절통증때문에 입을 벌리지도 못했었고 언제부턴가 통증이 사라지면서 좀 살만해졌었는데 그게 턱이 더 ~~ 돌아가면서 아픈부위가 눌리지 않게 되었던 거더라구요....그래서 턱이 더 눈에띄게 비대칭이 되었죠. 사진찍을때마다 비대칭때문에 사진찍기를 거부하기 일쑤고.. 특히 화장실 같은데서 옆 거울로 볼때 얼마나 스트레스 인지 비대칭인분들 다 아실겁니다.

사실 그때부터 수술생각을항상 하고있었는데 지금부터 10년전만 하더라도 양악수술은 너무 큰수술이었고(물론 지금도 그렇지만요^^), 위험하고, 돈과 시간이 정말 많이 드는 수술이었기 때문에 쉽게 수술을 결정할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동안 기술도 많이 좋아졌고 무엇보다 컴플렉스를 갖고 30대까지 살아오다보니 이게 미뤄봤자 수술만 늦출뿐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하루라도 젊을때하자고 마음을 먹고 병원 여러군데를 알아보던중 지인 추천으로 우리성형외과에 상담을 오게되었습니다.


  여러 병원중 우리성형외과로 결정한 이유는 임평진원장님의 상담에서 믿음이 확 왔기 때문입니다.. (여러군데 상담 다녀보신분들 잘 아실꺼에요, 환자 케이스 한명한명을 심도있게 보시는분과, 그냥 여러환자중에 한명으로 쉽게 쓰윽 보시는분이 있다는거.)

요즘 선수술, 노타이 하는 병원이 많이 있기때문에, 혹시 가능한지 여쭸더니, 임평진 원장님은 무엇보다 안전이 우선이고, 미용도 중요하지만 이수술은 기능의 개선이 제일 중요하다. 라고 말씀하시면서 차근차근 설명해주셨어요.그리고 수술을 하게 된다면 앞으로의 전체진행과정 ㅡ선후교정, 턱수술 각도와 방법, 수술후에 얻어지는 개선사항, 그리고 혹시 올수 있는 부작용 ㅡ 까지 하나부터 열까지 상세히 알려주셔서 믿음이 갔습니다.


 또, 연결해주셨던 치과도 정말 만족합니다. 원장님 부터 치위생사 선생님들 모두 실력좋으시고 친절하고, 수술로 가는 마음의준비를 다같이 하는 기분이었어요.  그렇게 3개월간의 선교정을 끝내고 대망의 수술날이 되었고, 걱정했던것과 달리 수술실에서 눈떠보니 수술은 끝나있었더라구요^^수술도 생각보다 짧았어요, 다른병원에서 양악하신분들 후기보면 9시간 가량 시간걸린분도 있던데 저는 대략3시간 정도 걸렸던거 같아요. 원장님이 진짜 실력이 좋으신듯...ㅎㅎ


입원해있는 동안 살펴주셨던 수술실 선생님들도 너무 친절하셨고, 특히 처음부터 지금까지 외래 갈때마다 항상 살뜰히 살펴주는 손민지 실장님, 매번 처치실에서 만나는 조아라 선생님께도 넘넘 감사드려요~ 수술전에 검사할때 "수술하면 정말 예뻐지실거에요~ "라고 한마디 해주셨던게 엄청 용기가 되었었어요. 그밖에도 항상 반갑게 맞아주시는 코디선생님들도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수술후 3주정도후 일상생활은 가능해져서 3주만 쉬고, 4주차때부터는 회사 출근했구요, 지금은 불편한거 없이 일상생활 하고있습니다.

+ 추가로 상악을 제위치에 가져다 놓아서인지 휘었던 코도 똑바로 된거같구, 브이라인같은건 안했는데 전제척으로 얼굴이 작아져서 주위사람들이 눈도 커졌다.. 코도 높아졌다 하시네요 ㅎㅎㅎㅎㅎ


어쨌든, 고민하고 계신분들 있다면 정말 그만 고민하고 수술하셨으면 좋겠어요. 마음한켠에 컴플렉스를 안고 살아간다는게 늘 짐이잖아요.. 고민은 수술을 늦출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