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후기

안면윤곽/양악 안면윤곽 주걱턱 개선

권세훈 2019-11-06 02:14 174

처음 방문할때 남자라서 조금 방문에 있어서 부담이 있었는데 사실 아무도 개의치 않더라고요

혼자만에 착각이였이였습니다~^^수술할때 겁도 났고 무섭긴 했는데 마취도 잘돼고 통증도 그렇게 크지 않았어요.

제가 느끼기엔 참을만 했다고 봅니다.

얼굴은 주걱턱이랑 좀 뭉툭한 턱이였는데 뭉툭한것이랑 주걱턱인부분이 개선 되어서 갸름해지고 주걱턱도 없어졌어요

일단 성형수술을 해서 좋은 점이라면 콤플렉스였던 옆시선이 부담스럽고 싫었는데 뭔가 당당해지고 떳떳 해졌습니다.

수술끝나고 진짜 딱 두시간만 아프고 그 이후는 괜찮은거 같습니다.

그날 심지어 혼자 걸어서 지하철 타고 버스 타고 집에 갔습니다

수술할때 후드티랑 얼굴을 좀 가릴 만한 마스크 정도 챙겨오는게 좋습니다.

수술후에 관리하는거는 크게 어려운거 없이 주시는 가글하는 소독약 같은거 잘 행궈 주고

일주일 정도 미음 먹고 호박죽이랑 호박즙 먹어주면서 2주차 지내고

3주차 되어서 정상 식사 잘먹었어요 약간의 통증은 개인차 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외부활동은 3주차 정도 지나니까 사실 붓기도 어느정도 다 빠지고 주변에서도

살찐거 같은 정도라고 말해주더라고요! 수술이 입안으로 이루어 지다 보니까 주변에서는

다 살은 쪘는데 약간 얼굴은 어려진듯하면서 부드러워 보인다고 보기 좋아졌다고 하더라고요.제일 중요한건 가격인데요 !

다른곳 많이 알아봤지만 수술하는 방법이나 의사선생님의 실력이 부족한게 아니고 땅값에 차이라고 생각이듭니다.

강남은 같은 수술 같은 방식과 같은 효과인데 백만원에서 이백만원은 더 비싸더라구요..

그리고 강남은 너무 북적거려서 사실 조금 교통도 않좋은데 선릉은 생각보다 한적했습니다.

주차장은 있는데 한시간만 무료이니까 그냥 대중교통을 추천드립니다.

검사만 받거나 진료만 받아도 다른 고객이 많아서 대기시간이 생기면 추가요금이 나오는데

추가요금 매우 비싸니까 참고 하세요~

결론은 심리적으로 외모가 개선되었고 콤플렉스가 사라지니까 평상시보다 즐겁고 조금더 자신감 있게 성격도 변화 한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