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후기

눈밑지방재배치 눈밑지방재배치 2개월 후기

탄슈쓰 2019-12-10 02:18 1389


눈밑지방재배치가 간단한 수술이지만 수술 자체가 무서웠던 저는 수술을 결심하기까지 몇 년이 걸렸어요. 사진 찍거나 화장 할 때 마다 눈 밑은 엄청난 스트레스였어요. 수술 전 후기와 병원을 폭풍 검색했고 여러 곳에 상담하러 돌아다녔지만 거의 백중후반 정도되는 만만치 않은 금액이라 고민 없이 이벤트 중인 우리성형외과를 예약했어요. 상담 할 때 실장님, 원장님 다 친절하시고 꼼꼼하게 봐주셔서 마음이 편했어요. 
직장인이라 반차 쓰고 수술 하러 갔어요. 첫 수술이라 엄청 긴장했지만 바로 딥슬립. 잠깐 눈 감았다 떴는데 수술이 끝나 있었고 한시간 정도 얼음찜질하며 회복실에 있었어요. 앞이 흐릿하고 눈물이 너무 나서 언니가 집에 데려다 줬어요.

1일차
저는 붓기가 엄청 심했어요. 첫 수술이라 몰랐는데 엄청 잘 붓는 체질이었어요. 수술 다음날에는 눈도 잘 안 떠지고 일주일 정도는 계속 앉아서 잤어요. 호박즙을 싫어해서 호박즙 대신 붓기차를 7일간 마셨고 2시간 정도 산책했어요.

4일차
테이프 제거. 통증은 없고 오른쪽만 멍이 심하게 들었더라구요.
수술 겸 여행 때문에 5일 휴가 냈고 4일차에 2박 3일로 부산여행 다녀왔어요. 솔직히 여행 당일에도 붓기와 멍이 여전히 심했지만 3일 내내 모자와 선글라스 쓰고 열심히 돌아 다니며 하루에 2만보 넘게 걸었어요.

6일차
부산에서 돌아오는 날 붓기는 많이 빠졌지만 멍이 남아있더라구요. 첨에는 보라색 멍이었다가 점점 노란멍이 볼쪽으로 내려왔어요. 출근 할 때 여드름패치 붙이고 화장 빡시게 했더니 거의 티가 안 나서 동료들도 수술한지 전혀 모르더라구요.

1~2달차
찡그리면 찌릿할 정도의 통증은 아직 있어요. 오른쪽은 평평해 졌지만 왼쪽 눈 밑은 붓기가 남아있었어요. 1달차에 왼쪽 눈 밑이 불룩해서 재수술해야 하나 걱정 많이 했었는데 지방이 아니라 붓기였어요. 2달차에 완전히 평평해 졌어요. 다크써클은 예전에 비하면 많이 연해져서 화장으로 충분히 커버되고 눈밑지도 현재 전혀 없는 상태예요. 거울 볼 때마다 스트레스 였는데 이제 스트레스 안받아서 행복해요ㅠㅠ 진작할 걸 왜 그렇게 무서워했나 싶어요. 붓기 심한 분들은 붓기가 서서히 빠지니까 저처럼 두 달 정도 걸린다고 생각하심 될 거 같아요! 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