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후기

눈밑지방재배치 눈밑지방재배치 후기 올려봅니다~^^

정혜령 2019-12-24 21:38 417

안녕하세요.

 

저는 12/16 눈밑지방재배치 수술을 받았습니다.

눈밑 지방때문에 늘 피곤해 보이고, 더 늙어보이는 것 같아서 계속해서 마음 속으로 수술을 해야겠다고 생각하던 찰날에

우리 성형외과를 만나게 되었어요~ 눈밑지방재배치 병원을 인터넷으로 검색하던 중

여기서 수술받은 분들의 후기를 보고 병원을 결정하게 됐구요, 김성찬 원장님께 상담받고, 수술날짜를 바로 결정했습니다.

 

수술 당일날 김성찬 원장님께서 걱정하지 말라고, 예쁘게 수술해 주시겠다고 하셔서 감사했습니다.

저는 오후 2시에 수술을 했구요, 수술 당일날은 마취때문에 저녁 늦게 약간의 통증이 있긴 했지만, 심하게 아픈정도는 아니고 뻐근한 정도 였던것 같아요.

 

처방받은 약은 잘 챙겨 먹었고, 안약은 하루에 3번 넣으라고 했는데 까먹어서 ;;; 하루에 2번 넣은적도 있었고, 4번 넣은적도 있었고 뭐 그랬지만...

눈은 크게 문제가 없는것 같아요 ㅋㅋ

 

회복실에서 간호사분께서 수술한 날은 0일이고, 수술 후 둘째날에 제일 많이 붓는다고 했는데...

진짜 최고 붓기를 찍었습니다 아침에 일어났는데 얼굴이 빵빵하게 부어있다는 느낌이 들 정도였거든요...

사진으로도 확인 가능하시죠? 제 친구가 보고 소름돋는다고... 사진 치우라고 그랬어요 ㅋㅋ 베프도 감당할 수 없는 사진이랄까요?

 

이쯤에서 제가 수술 전부터 찍은 사진을 보여드릴까 해요.

 

 

 

 

왼쪽 3장은 수술 전 눈밑지방이 가득할때 모습이구요,

중간은 수술 당일 원장님께서 펜으로 표시를 하고, 회복실에 도착해서 바로 찍은 사진입니다.

중간 젤 마지막 사진이 수술 둘째날... 다시봐도 놀랄 사진이네요... 흑역사 추가요~ㅠㅠ

오른쪽은 수술 셋째날... 붓기가 훅~ 빠지기 시작하더라구요 둘째날과 너무 다르죠?

노랗게 멍이 들었고, 냉찜질도 사실 생각나면 하고, 얼굴이 빵빵하다 싶으면 하고, 열이나는 것 같으면 하고 그랬습니다.

제일 마지막 사진은 12/24 후기를 쓰고 있는 오늘입니다. 이 사진만 화장을 한 사진이고, 나머지는 다 쌩얼인 상태로 촬영했어요.

 

확인 하셨나요? 눈밑지방이사라진 모습을요? ^^

 

아직 붓기는 남아 있고, 눈 안을 찢어서 수술을 했기 때문에 안약을 넣으면 눈이 시리기도 합니다. 멍이 아직 남아있기도 하구요.

그러나 만족도는 상당합니다. ^^  피로해 보였는데... 싸~악 사라졌쥬?

여러분께 강력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