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후기

가슴축소 가슴축소수술 후기

목련 2020-04-07 14:05 133

 아가씨때부터 컸던 가슴이 저에겐 컴플렉스였습니다.

큰 가슴때문에 자신감도 없어 어깨도 제대로 펴지못했었습니다.

두번의 출산 후에는 큰 가슴이 더욱 축쳐져서 아팠던 어깨가 더 심한 통증을 유발했습니다.

또한 크고 쳐진 가슴으로 자신감도 잃을대로 잃어 남의 눈치까지 보게되었습니다.

워킹맘으로 살아오면서 축소수술을 항상 생각했지만 수술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30년동안 고민에 고민만 하다가 결국 사십후반이 되서야 어깨의 고통을 더이상 견디지못해 수술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지방에 살기때문에 잘하는 곳을 어떻게 찾아야할지 몰라 여러군데  검색해보고 찾아 상담해보다가 우리성형외과 문현희 실장님과 통화를 하게되었습니다.

친절하고 자세한 설명덕분에 마음이 열렸고 통화후에 홈페이지에서 김성찬 원장님을 검색해보고 선한인상이 마음에 들어 유튜브로도 검색하여 원장님의 수술에 대한 설명으로 업로드된 동영상을 보며 신뢰를 얻었습니다.

그리곤 서울로가서 김성찬원장님과 상담을 하게되었고 신뢰를 바탕으로 바로 예약을 잡고 수술을 진행습니다.

성공적으로 수술을 마쳤고 수술후에는 통증도 없어 놀랬습니다.

그래도 큰 수술이라고 생각했는데 통증이없다니..

신기하고 가뿐했습니다. 수술후 거의 10개월이 된 오늘 수술자국도 많이 좋아졌고 흉터제거 레이저치료도 친절하게 잘해주셔서 아주 만족합니다.

무엇보다 축소된 가슴 덕분에 안맞던 옷도 잘맞고 여름엔 가슴 밑 땀도 안차고 무엇보다 어깨가 정말 가벼워져서

목도 안아프고 몸도 한결 가볍고 홀가분한 인생을 즐기고 있습니다.

가슴축소가 이렇게 행복한거였으면 겁먹지 말고 진작에 할걸 그랬습니다.

두려움 때문에 하지못했던 수술을 잘 이끌어주신 우리성형외과 김성찬원장님 문현희실장님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