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후기

코성형 비절개콧볼축소술후기

81545953 2021-06-28 18:40 4959

평소에 일반카메로 사진을 찍으면 다른 사람들 보다  퍼진(?)느낌이 들어서 신경쓰였었는데 우연히 비절개콧볼축소에 대해서알게되서 강남언니 어플을 통해서 알아보게 됬어요!

아무래도 회사에 다니는 중이라 절개는 무리기도 하고  그렇게 티나기 줄일 생각은 없었기 때문에  맞는 수술이란 생각이 들었는데 여러 병원 후기를 보면서 알아보다가 우리성형외과의 후기를 보게 되었는데  사진에  코랑 비슷한 사진이  사진에서 제가 원하던 크기로 줄여진걸 보고 우리성형외과로 바로 상담예약을 했어요!

(후기에 임평진 원장님이라고 써있어서 저도 임평진 원장님으로 했습니다!)

성격이 급해서 주말에 바로 상담받고 수술하고 싶다고 그랬는데도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수술예약도 바로 잡아주셨어요~ (12시에 오셔서 1시쯤 수술 들어갈거 같다고 시간을 정확히 이야기 해주셔서 좋았어요 없이 기다리는  없이 마음의 준비를 충분히 하고 수술에 들어갈  있으니까요^^)



수술 

-미리 약국에 가서 약을 처방받아 오시라고 이야기 해주세요.

(저는 기다리는 시간에 먼저  처방받는게 좋다고 생각이 들었어요수술 끝나면 수면마취 때문에 빨리 쉬고 싶단 생각이 들미리처방 받으라고 해주신게 좋았습니다.)

-원장님과 상담 

원장님이 친절하게 해주셔서 편안하게 이야기   있었어요너무 욕심낼 경우 콧구멍(?)모양이  이쁘게 나올  있다고 하셔서 저도 자연스럽게 줄여달라고 말씀드렸어요.

-상담이 끝나고 위층으로 올라가서 수술복을 입고 잠시 기다렸습니다.

(직원호출벨(?) 휴게실과 화장실안에 붙어 있어서 여쭤볼 것이나 문제가 생겼을때 바로 바로 해결   있을  같았어요.)

-수술실에 들어가서 누우니 “원장님이 오시면 수면마취 들어갈게요라고  해주시고 긴장하시지 않아도 된다고 “심호흡 해보실게요라고 하면서 이야기해주셔서 안심하고 수술 시작할  있었습니다.

(요즘 대리수술같은 일이 이슈다 보니 이렇게 해주시는  같아요.)



수술 

-수면마취라서 정말  감았다가 뜨니 수술이 끝나있었습니다

마취가 서서히 풀려갔는데 저는 그냥 인중쪽이  멍든 느낌드는거 빼고는 ~~~나도  아팠어요후기에 아프다고 하신 분도있어서 걱정 했는데 정말 안아파요 당황스러울 정도로

근데 웃으면 뭔가 당기는 느낌이 들면서 멍든곳 누르는 느낌이 납니다.

(웃으면 실에 연결된 조직이 늘어나서 콧볼도 다시 늘어날  있으니 한달정도는 웃는거 조심하라고 하셨어요.)

-밑에 사진이 수술 후에 바로 집와서 찍은 사진인데 붓기를 감안해도 줄어든게  눈에는 너무 잘보여서 좋았어요자연스럽게줄어들어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붓기 빠지면  자연스러워   생각하니까 설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