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후기

눈성형 자연유착 후기입니다~

유정은 2021-06-29 23:22 9036

우리성형외과 김성찬선생님께 자연유착 매몰법 수술받은 후기입니다 병원은 선릉역에있고 찾아가기 쉬웠어요.

상담해주셨던 실장님께서도 제가 시간을 바꿨음에도 친절히 비용 등등 설명해주셨습니다.


상담받았을때 김성찬선생님께서 같이 제가 원하는 방향으로 디자인 잡아주셨어요.

저는 눈의 밋밋함과 주름때문에 쌍수결심하게 된거였는데제가 말하기도 전에  눈을 보자마자 주름까지 같이 커버될거라고 하시고 꼼꼼하게 쌍커풀 디자인 잡아주셔서 바로 수술날짜 잡고 상담받은날로부터 3일뒤 수술받았습니다

그리고 저는 가장 간단하게 수술끝내길 원했는데 선생님께서 자연유착매몰로 권유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수술 한시간전에 병원도착수술  먹을  미리 받아오고,수술전 김성찬선생님께서 세심하게  디자인 다시 검토,

세수하고 병원복으로 환복  수면마취, 20분정도 수술후 회복실 이동  쉬다가 퇴원했습니다.

회복실에서 아직 수면마취기운이 완전 회복되진 않아서 비몽사몽했지만 수술  김성찬선생님 다시 오셔서 수술한 눈에 대해서 설명해주시고 전에했던 아이라이너 문신 두께 차이때문에 쌍커풀 두께가 달라보이는점 설명해주시고 리터치받으면 좋을것같다고 수술 아주 잘되었다 말씀주셔서 마음의 안도가되었어요.


저는 상담부터 수술 과정 그리고 지금 회복 단계까지 굉장히 만족합니다게다가 개인적으로 붓기가 별로 없는 편인것같고 저를 처음  사람들은쌍커풀한지 모를정도라 더욱 만족중입니다.

6일차부터 9일차까지는 붓기가 비슷하게 유지되다가 11일차부터 잔붓기도 거의 빠져서 완전 자연스러워졌어요.

쌍커풀수술 고민하는 지인있다면 김성찬선생님 무조건 완전 추천입니다!


수술 비용은 리뷰 이벤트 특가로 31만원에 수술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