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후기

주름성형 안면거상 하안검후기(한달반)

진미영 2018-03-23 18:16 2527

안면거상 하안검 후기입니다.

 

전 올해 50이구요~

수술을 결심 후 여러 병원을 알아 본 결과 몇군데 마음 와닿는 곳이 있어 먼저 전화 상담후 방문상담 했어요.

여러곳 중 제일 믿음이 간 이유는 강병주선생님의 친절하고 과장되지 않은 전문적인 상담과 홈페이지 후기들, 병원 분위기, 직원들의 친절함에 신뢰가 가서 다음날 수술 예약했습니다. 수술하는 날 엄청 떨렸어요. 수술전 의사선생님과 상담후 수술실 입장. 소독, 수면마취 후 자고 나니 회복실에 와 있었어요. 수술시 통증 전혀 못느껴요. 첫날 수술부위는 찌릿한 통증 있구요. 마취 때문인가 두통은 조금 있었어요. 수술실에 10시에 들어가서 마취 깬 후 12시 30분쯤 병원에서 나왔어요. 둘쨋날 두통이 조금 있고 얼굴이 많이 부었어요. 세쨋날은 얼굴이 엄청 당겼어요. 일주일 후 실밥 뽑고, 1달뒤 병원 방문. 수술 결과 좋고, 사후관리 꼼꼼히 챙겨 주셨어요.

수술 한달째 전 잘 붓는 편인데 아직 잔붓기가 있고, 자고 일어나면 많이 부어요. 붓는거 빼고 피부는 엄청 좋아졌고 10년은 젊어진 것 같아요.

눈꺼풀과 광대에 붓기가 완전히 빠지면 너무 만족스러울듯~ 시간이 해결해 주겠죠.

시간이 지날수록 정말 수술 잘 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전 너무 만족해요.

무서워서 망설이시는 분, 다른곳보다 저렴해서 잘못될까 망설이시는분들, 방문 상담 해 보시면 믿음이 가실거에요. 망설이지 말고 예뻐지세요.

강병수선생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