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후기

여유증 여유증 후기

림둥 2018-10-16 16:27 65










 

 

초등학교 이후로 가슴이 점점 커지더니 성인이 되어서는 살을 빼어도 안된다는 것을 알게된 저는 너무나도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았습니다.

 

사실 친구들과 수영장을 가도 우와 여자만큼 가슴이 크다며 놀림도 받은 적도 있고 여자친구에게 한소리 들은적도 있습니다.

 

인터넷, 지인의 수술로 여유증이라는 수술이 있다는 것을 알게된 후로 저는 인터넷 검색과 방문상담을 통해 어렵지 않은 수술로 유선조직을 제거 할 수 있다는 정보를 얻었습니다.

 

사실 인터넷 검색으로는 정보의 한계가 있었지만 김윤석원장님을 뵙고 난 후 조금은 스트레스가 풀렸습니다. 간단 명료 자신있게 말씀해 주셔서 믿음을 얻었죠.

 

드디어 수술을 받은 후 1주일 동안은 약간의 스트레스와 통증이 있었습니다. 1~3주까지는 통증이 조금은 있었지만 일상생활이 불가능할 정도의 통증은 아니여서 여름이였지만

 

여유증이라는 유선조직을 드디어 내몸에서 제거를 했구나라는 희망이 생겨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그렇게 한달이 지나고 두달이 지난지금 너무나도 만족한 결과로 자신감이 생겨 김윤석원장님께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사실 수술하고 운동을 1달동안은 못해 살이 조금 쩌서 스트레스를 조금 받긴했지만 한달 지난 지금은 운동해도 전혀 통증동 없고 자신감을 다시 찾은 저를 볼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여유증이라는 수술에 대해서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일단 병원에 방문하여 상담부터 받아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삶의 자신감이 달라지기때문에..ㅎㅎㅎ 

 

또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하시길 적극 추천합니다! 또 한번 김윤석 원장님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