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후기

기타 입술이물질제거 후기입니당

anny 2020-04-06 22:30 95

10년전에 입술필러를 맞았습니다. 래디어스라는 필러가 오래 간다고 해서 그때는 오래동안 볼륨있는입술을 가지고 싶다는 생각에 맞았습니다. 맞고나니 저에게는 두툼한 입술이 너무 어울리지 않고 과하게 되어서 필러 녹이는 주사를 다시 여러차례 맞았으나 녹지않고 그대로 남아있었습니다. 그후로 몇년뒤에 다른성형외과에서 입술이물질제거 수술을 받았으나 그전보다는 약간 볼륨감이 줄었으나 입술비대칭이 심해졌습니다. 

입술이물질제거 수술은 다른성형보다 더 임상경험이 많고 오랜 시간 쌓은 노하우와 실력을 갖춘 의사선생님께 시술받아야 좋은결과가 있는 수술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병원을 상담하고 알아보고 우리성형외과 강병수 원장님께

상담받고 다시 용기내서 수술 결정을 했습니다.

강병수 원장님은 단순히 이물질만 제거하는게 중요한게 아니고

입술과 얼굴전체의 조화를 생각해서 디자인하고 수술하게 되었습니다.

수술은 아랫입술에 촉촉한 점막을 절개해서 봉합했습니다.수술시간은 한시간정도 걸렸습니다.수술당일은 많이 붓지만 수술당일부터 음식도 자극적이거나 입을 크게 벌리는것만 아니면 문제없어서 회복하는데 크게 어렵지는 않았습니다.

실밥은 일주일째 풀었습니다. 지금 수술한지 한달차인데 수술봉합부분은 입술안쪽이라서 전혀 보이지않습니다. 아직 조금 뭉쳐서 입술이 단단하게 느껴지지만 이부분은 시간이 지나면서 저절로 풀린다고 합니다.

입술 과도한 볼륨도 해결되고 비대칭도 해결되어서 너무 만족합니다. 10년전 필러 맞기전에 입술보다 더욱 이쁜 입매로 바뀐거 같습니다.

입술이물질제거 수술은 정말 어떤 의사선생님에게 받느냐에따라 결과가 정말 다른거 같습니다.

저는 너무너무 만족 했고 입술때문에 스트레스 받지말고 우리성형외과에서 수술해서 다시 환하게 웃으며 자신감을 되찾았으면 좋겠습니다


                                                                                            


수술전                                                                                                            



수술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