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후기

부유방 복부성형/팔뚝지흡(부유방포함)/러브핸들 10일차후기

여자복부성형 2020-03-31 15:37 255

복부성형/팔뚝지흡(부유방포함)/러브핸들
☆약혐수술자국이 포함된 게시글입니다

오늘이 딱 10일째 되는 날입니다.
출산경험이 없는 미혼인데, 워낙 말랐다가 살이 기하급수적으로 찌는바람에 탄력도 없어지고 피부에 튼살이 생기더군요
배는 중력을 온전히 다받고 축쳐져서 볼품없고,누가 아가씨 배인줄알까요?
지방흡입때문에 예전에도 상담 받아본적있는데  단순히 지방흡입만하게되면 지방이 빠지고  난자리에 가죽은 그대로 늘어나있을 가능성이 높다고해서 몇년동안 엄청 고민했는데
그 모든걸 개선할 수있는 복부성형이라는 것이 있다고 해서 폭풍검색했습니다.
밥한끼만 먹어도 힘없이 불룩나오는 배, 보기싫은 튼살들을 움켜지고 살고싶진않았거든요.
부산에는 복부성형할 수있는 병원도 거의 없지만 경험도 부족한것같아 서울쪽으로 알아보던 찰나 우리성형외과 강민혁원장님을 알게되었습니다.
자신감 있는 어휘,그리고 수술하셨던 경험 및 노하우를 간접적으로 체험하게 해주시니 더욱 더 믿음이 갔습니다.
수술흉터는 크게 남을 수있지만 함께 케어 해주신다고 하셨습니다.
원래 두세군데는 더  알아보려고했는데, 마음의 이끌림대로 우리성형외과에서 수술날짜를 잡았습니다.
수술 당일 너무 떨리고 긴장됐지만, 간호사분들이  손도 꼭 잡아주시고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마취가 어떻게 된지도 모르고 ...읭?ㅇㅅㅇ;;;;;;; 푹자고일어나니 수술이 끝났나보더군요..
마취가 덜깬상태였는지 분명 시계를봤는데 기억이 나지 않네요
자고 일어난 직 후 뭔가 되게 답답하고 묵직한 느낌..
아픈건 모르겠더라구요~ 아픈것보다 몸을 마음대로 움직이질 못해 불편함이 더 컷던것같아요.
(부유방포함 팔지흡이라 압박복x 복부성형도 마찬가지로 압박복x 을 맞추지 않음)
정신차리고보니 소변줄,피주머니,그리고 여기저기 거즈와 붕대 ..
아이템장착중이였고,자세는 상체와 하체가 위로가있는..천장보고있는 태아자세라고 하면 설명이 되려나 모르겠네요 무튼 편한자세는 아녔어요
일어날때 복부에 힘을 주면 안되기에 일어나는게 가장 불편했어요 팔로 지탱하고 일어나면되긴하지만 저는 팔 지흡도 한상태라 팔에 힘주는것도 아팠거든요
복부성형이 더 아플줄알았는데 큰 오산이였나봐요  팔이더아퐝..
2-3일가장 불편했고 언제 그랬냐는듯 아픔은 행복으로 전환되었습니다.


☆수술 전날 자정부터 금식 ,

수술 후 하루입원
1일차 드레싱,소변줄제거,링거제거 후 퇴원
3일차 드레싱,복부붕대 및 복대
7일차 복부,팔,러브핸들실밥제거,배꼽드레싱,피주머니제거,팔고주파치료,복부붕대 및 복대 제거

( 피부가 예민해서 허리보다는 붕대와 복대때문에 너무 간지럽더라구요 .. 잠을 못잘정도.. 간지러움 참는게 더 힘들었어요 )
10일차 배꼽실밥제거
11일차 드디어 오늘은 샤워타임




전후차이 보이시나요? 아직 10일차!붓기 덜 빠진  상태지만 차이 엄청나죠? 미혼이다보니 제일 걱정됐던건 수술자국이였어요
그런데 평생 운동해도 지워지지않는 꼬물꼬물 징그러워보였던 튼살 늘어진뱃살보다는 흐릿해질 수술자국을 택한건 정말 잘한것같아요.

라인이 생겼어요!!자신감이생겼어요!!!!!!
딱붙는옷도입을수있어요!!!프리하지않았던 프리사이즈옷을을 입을 생각하니 기분이 너무 좋아요 .


고민은 회복기간을 늦출뿐
10일차인데도 만족하는데 앞으로 붓기빠지고 다이어트까지 병행하면 얼마나 드라마틱한 효과가 생길지 기대됩니다.

한달 뒤 경과가지고 돌아올께요ㅎ
여름..비키니기다료랏~!
강민혁원장님 황실장님 그리고  간호사스앵님들 감사합니다.

복부성형은 우리성형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