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후기

눈성형 쌍커풀 자연유착 후기입니다!

김채식 2020-06-03 10:03 42



무쌍에 나름 만족하면서 살아왔는데 나이들면서 점점 눈꺼풀이 쳐지고 심지어 짝눈이 되서 수술을 결심했습니다!  성형은 처음이라 다른 병원 상담도 많이 받아봤는데 여기는 다른곳보다 미용목적의 예쁜 언니 성형이 아닌 찐 성형외과의 느낌이어서 신뢰가 많이 갔었어요. 자연스러움을 추구하고 인간적일것 같은 인상을 처음부터 많이 받아서 결정했고 김성찬 원장님께 시술 받았습니다. 

원장님 정말 천사시고 받아본 상담중에 제일 좋았고 저한테 필요한 수술방법으로 잘 맞게 추천해주셔서 원래 눈썹거상을 생각하고 있었는데 자연유착으로 라인 만드는 수술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수술은 정말 간단하게 빨리 끝났고 수술 직후 회복실에서 거울보는데 그 때 모습으로 이미 저는 만족했습니다.. ㅋㅋ 

주위에서 쌍수한 직후에 너무 붓고 괴물같아서 울었다 후회했다 이런 얘기도 많이 들었었는데 저는 많이 붓지도 않았고 정말 회복이 빨랐어요. 

수술 시간이 길어지면 많이 붓고 회복도 느리다는데 신속하고 정확하게 잘 해주신 원장님 덕분이 아닌가 싶어요. 

왜 이제서야했나 싶을정도로 너무 좋고, 지금 수술한지 한달도 안되었는데 처음 만난 사람들은 얘기안하면 수술한지 모르더라구요.  수술도 너무 만족했는데 가격이 정말 실화냐 싶을정도로 착해요..


사진은 현재(수술 3주 후) 모습이고 붓기는 많이 빠졌는데 자연스러워지려면 시간이 좀더 지나야 될것 같아요.. 

엄마도 담에 효도성형 해드리려구요!